top of page

기, 그것 좀 보여주심 안 될까요...

성별

나이&학년

키&몸무게

혈액형

가족관계

좋아하는 것

싫어하는 것

​키워드

3학년 / 19세

178cm / 64kg

A

부모님, 형, 여동생

오컬트 물품, 이상하게 생긴 인형

쓴 것

소심함, 노력파, 이상한 물건 매니아

기타사항

-생일은 9월 13일.


-한 살 터울인 형의 영향으로 희한하고 이상하게 생긴 것들 (심해어 모형이나 외계인 인형같은 것 등등) 을 구경하거나 모으는 게 취미.  남들이 이상하게 생긴 물건을 들고 다니면 잠깐 보여 달라고 할 정도로 좋아한다.


-눈매가 날카로운 데다 전체적으로 외관이 좀 우중충해 보이는 타입. 그래서 일부러 안경을 쓰고 조금이라도 산뜻해 보이려 하지만 큰 소득은 없는 듯.
 

-의외로 소극적이고 소심한 편. 낯가림도 심해 처음 보는 사람과는 대화도 잘 못 나누고 피해 다니는데 이것 때문에 잘 모르는 사람들은 과묵하고 남을 싫어하는 사람으로 오해한다고. 그러나 취미가 맞거나 자기를 잘 이해해주는 사람과는 굉장히 환한 모습으로 대화를 하기도.
 

-주 특기는 댄스. 춤을 출 때 만큼은 평소의 소심한 모습과는 다르게 힘이 넘치는 모습을 선보인다. 이런 갭 때문에 팬이 된 사람들도 꽤 있는 듯.
 

-성격 탓에 퍼포먼스에는 좀 약한 모습을 보이지만 무대에서 다른 멤버들의 발목을 잡지 않도록 나름대로 노력하고 있다. 기본적으로 성실한 노력파.
 

-나이차가 많이 나는 여동생을 자주 돌보아 줬어서 어린 여자애들(혹은 어리다고 인식되는 여자애들)과는 편하게 대화가 가능하다고 한다.
 

-​감정이 얼굴 표정에 금방 금방 드러난다. 놀라기도 잘 놀라고 울기도 잘 운다. 화는 잘 안 내는 편.

차가운 가을비로 주변을 적시는 은둔자

나가츠키 히사메

bottom of page